가. 신청대상
1) RISE 단위과제 2-2의 참여학과이며 2025-2학기에 개설된 화이트바이오 및 탄소중립(ESG)과 관련이 있는 캡스톤디자인 정규 교과목 수강 학생
2) 해당 교과에서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단위
나. 진행절차
절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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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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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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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|
디지털산학플랫폼SSO 로그인 연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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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 09.21.(일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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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참여학생 전원 필수 진행] [접속 방법] 인천대학교 포털 로그인 > 바로가기 서비스 중 ‘디지털산학플랫폼(INDigO)’ 클릭 > 연동메시지 확인 후 재로그인 요망 |
↓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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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|
과제신청서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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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 09.21.(일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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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붙임 2] 매뉴얼 P.04~07 ※ 교수님께서 ‘팀 구성 확정’을 해주셔야 과제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 ※ 과제신청서 승인을 받은 팀은 수시 모니터링을 통해 예산 배정 |
↓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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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|
지원금 지출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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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기간 내 수시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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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드결제가 필요한 지원항목은 11/26일(수)까지 지원 그 밖의 지원항목은 종강일까지 지원 |
↓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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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 |
결과보고서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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~12.17.(수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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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|
※ ①, ②번 절차는 시스템 상황에 따라 기한이 변동될 수도 있음
다. 지원금 배정 및 지원금 활용 가능 항목
1) 지원금 배정 기준
인원 |
금액(원) |
2인 |
200,000 |
3인 |
300,000 |
4인 |
400,000 |
5인 이상 |
500,000 |
2) 지원금 활용 가능 항목
항목 |
내 용 |
증빙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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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 문헌비 |
과제 수행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각종 자료 (도서, 출판물 등) 구입에 대한 경비 * 학기 종료 후, 사업단으로 반납 필수 * 전자책 구입 불가 및 동일 도서(문헌) 중복구매 금지 |
현장결제일 경우 영수증 * 영수증에 구입항목 표시 필요 구입 도서 실물사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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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쇄비 |
과제 진행 및 각종 인쇄물 제작(복사)에 필요한 경비 지원 * 저작권법을 침해한 경우/캡스톤디자인과 무관한 인쇄/복사 등은 지원 불가 |
거래명세서 및 영수증 도안 파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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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통비 |
과제 수행에 필요한 관외 활동에 대한 교통비 지원 * 캡스톤디자인 교과 관련 활동(실험, 영상 촬영, 리서치, 행사 참관 등)과 관계없는 출장은 인정 불가 * 개인 자차 이용으로 발생한 유류비 지원 불가 * 출장일 3일 전까지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은 출장 신청서 제출 및 각종 증빙 서류 구비 시 지급 가능 * 개인카드로 결제 후, 환급하는 방식으로 진행 |
출장신청서 학생용(양식 참고) 여비산출내역서 경비 영수증(개인카드 영수증) 출장자 결과보고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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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가 활용비 |
캡스톤디자인과 관련이 있는 외부전문가 활용(강사료, 자문료) * 인천대학교 소속 교수(전문가)는 불인정 |
전문가 활용비 사용내역서 재직증명서(3개월 이내 발급분) 개인정보활용동의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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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비 |
과제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며 과제 성격에 부합하는 재료(물품) 구입 등에 대한 경비 지원 * CD, 마우스 등의 사무용품 및 USB 저장장치, 하드디스크, 랜 등 개인에게 귀속될 수 있는 전산 소모품 및 시설(대여)비 집해 불가 |
현장결제일 경우 영수증 * 영수증에 구입항목 표시 필요 구입 항목 실물사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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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각 증빙서류의 양식을 활용하여 담당자에게 제출(지원금 사용 전 담당자 협의) ※ 지원비 활용 방식에 따라 미기재된 증빙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음. ※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경우, 상기 증빙서류 외에 세금계산서, 업체 사업자등록증, 업체 통장사본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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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.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활용 절차: [붙임 1] 학생 매뉴얼 P.08~17 참고
마. 부적절한 집행은 환수될 수 있으므로 담당자와 사전협의 진행 요망
바. 문의처 : RISE사업단(032-835-9755, risesujeong@inu.ac.kr)